마음공부해요..

'한 번 더'..

한 미희 2026. 5. 20. 06:46

나는 다가오는 그에게

선뜻 손을 내밀지 못했다.

그때, 그가 말했다.

"우리, 한 번만 더 만나 봐요."

"좋아요. 한 번 더 봐요."

우리의 만남이 짧은 우연이 될지,

오랜 인연이 될지 알 수 없었지만,

우리는 만나서 결정하기로 했다.

- 권혜린 외의 《인생 쓰고 나면 달고나》 중에서 -

'한 번 더!'

참 좋은 말입니다.

그 한 번이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끊길 뻔한 인연이 다시 이어질 수 있고,

꺼질 뻔한 사랑의 불씨가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판단과 결심을 할 때도

'한 번만 더' 생각하면 결정적인 패착을

피할 수 있습니다.

- 고도원의 아침편지 입니다 -

'마음공부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절로 좋은 사람..  (0) 2026.05.25
왜 '지성'이 필요한가..  (0) 2026.05.22
항상 말을 아꼈다..  (0) 2026.05.18
현명한 코끼리..  (0) 2026.05.13
'콜라겐'이 뭐길래..  (0) 202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