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꿈.. 정말소녀였을 땐소녀이고 싶지 않았다.왠지 작은 체구에큰 꿈을 담기 어렵다고 믿었기 때문일까소녀의 꿈을이루었을 땐소녀이고 싶었다.- 김승희의《시간 가는 줄 모르고》중에서 -아이는어서 어른이 되고 싶어 하고,어른은 아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시간의 속도는 나이만큼 빨리 흘러10대에는 10km로 흐르던 시간이60대에는 60km로 흐른다지요.하지만 소녀의 꿈은 늘그 자리에 있습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입니다 - 마음공부해요.. 20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