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한미희공인중개사무소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토지매매, 경남고성부동산시골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촌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매매

2025/05/28 2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토지매매 - 영오면 컨테이너가 있는 농지 토지매매 1468제곱미터 (444)

**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토지매매 전화상담시 물건번호 1180번이라고 말씀해 주세요.. 고성읍 넉넉히 25분 정도연화산 IC 3분 정도진주 금곡 가깝겠지요​진주 금곡과 연화산 IC가 가까운영오면의 농지 토지매매입니다​용도지역 농림지역이라농사를 짓던지농업관련 시설물들이 가능한농업용 창고도 괜찮고 하우스도 괜찮고농막 놓고 왔다갔다 농사도 지으면서 시골의 분위기를 느껴보는것도 괜찮겠지요​모내기를 하기 위해 물이 한가득 담긴저 논을 보면서영화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이 왜 생각났는지.. ㅋ주왕산 주산지가 배경이 되었던 영화노스님과 동자승을 통해 인간의 업과 윤회를 다루었던거 같은..영화속 주산지의 아름다웠던 풍경이 눈에 선하고..살짝 옆길로 빠졌습니다.. ㅎ​암튼농업경영체 등록 가능한 토지이고요런땅..

토지매매.. 2025.05.28

늙은 바위와 씨앗..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변화 혹은 흐름만이 영속적이다.유장하기 이를 데 없는 산도 바다도 변한다.산은 계절에 따라 다른 옷을 입고 세상과 마주한다.바다는 끊임없이 출렁임으로 싱싱함을 유지한다.굳건해 보이는 바위가 허물어져 모래가 되고그것이 변하여 토양이 되기도 한다.늙은 바위는 자기 위에 떨어진씨앗을 위해 자기 몸 일부를열어준다.​- 김기석의 《최소한의 품격》 중에서 -​세상의 모든 것은지속적이지 않습니다. 늘 변합니다.사람도 자연도 단단한 바위도 변합니다.'영원히 변하지 않겠다'는 맹세도 변합니다.조건 따라 상황 따라 모든 것은 있다가도 사라집니다.놀라운 것은 그 과정에서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는것입니다. 언젠가는 흙으로 돌아갈 늙은 바위는자기 몸으로 씨앗을 키웁니다.위대한 변화입니다.​- 고도원의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