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한미희공인중개사무소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토지매매, 경남고성부동산시골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촌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매매

2024/08 25

경남고성부동산 토지매매 - 영오면 산과 들과 하우스가 있는 한적한 토지 전원주택지매매 2364제곱미터 (716)

** 경남고성부동산 토지매매 전화 상담시 물건번호 1124번이라고 말씀해 주세요~~ ^.~​고성읍 넉넉히 25분 정도연화산 IC 차량으로 7분 정도진주 금곡이 가깝겠지요​영오면마을을 쑤~욱 지나 한적한산과 들판풍경이 예쁜 토지 전원주택지 매매입니다​집을 지으시면나홀로 집이 되겠고조용함을 좋아라하시는 분만~무섭다 하시면 안되겠지요..​전기는 마지막 전봇대에서 무상시공거리 200미터가 살짝 넘고물은 지하수 파혀야 될 듯토지는 도로 잘 접하고 있어차량 마음대로 왔다갔다​지금 주인분께서는 손수 창고도 지으시고하우스도 하나 뚝딱 지으시고왔다갔다 이것도 심고 저것도 심어보고농사중..​아직 한낮엔 햇살이 뜨겁지만가을인듯 합니다저렇듯 파란 하늘에 흰구름 뭉게뭉게강아지풀도 까슬까슬하니 씨앗을 총총 매달고 있고계절의 시계..

토지매매.. 2024.08.30

'나는 건강해 행복해, 그러니 감사해'..

'아침에 일어나면서'나는 건강해 풍요해 행복해 그러니 감사해!'식사하면서 '나는 건강해 풍요해 행복해 그러니 감사해!'화장실에서 '나는 건강해 풍요해 행복해 그러니 감사해!'걷거나 산책하면서 '나는 건강해 풍요해 행복해그러니 감사해!' 잠자리에 들어서도'나는 건강해 풍요해 행복해그러니 감사해!'​- 전홍준의 《보디 리셋》 중에서 -​생각은 말이 되고말은 곧 행동으로, 삶으로 이어집니다.몸은 말하는 대로, 마음은 생각하는 대로 움직입니다.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말을 하고 지내는지가 몸 마음의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기왕이면 긍정적인 생각,희망적인 말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건강해행복해 그러니 감사해" 항상 생각하고늘 되뇌면 삶도 그렇게 됩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입니다 -

경남고성부동산 촌집매매 - 회화면 태양광이 있는 시골집 촌집매매 358제곱미터 (108)

고성읍 넉넉히 20분 정도부산창원에서의 접근성 좋고 회화면 높다란 산을 등뒤로 남향으로 마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이쪽저쪽 부산창원가기 참 좋고.. 주택은 반질반질 마루가 있는 윗채와넓다란 창고가 있어이것저것 보관하기 좋고윗채는 방이 3개, 마루와 주방과 화장실은 저어기 마당 한켠에아마도 재래식 화장실인듯 싶고지붕에 태양광..전기요금 저렴하게 나오겠지요 마당은 시멘트로 마감 되어 있고파내고 잔디 심으면 시골스런 분위기 물씬~~넓은 창고는취미공간이나 작업공간으로 사용하면참 요긴할거 같고 전체적인 마을분위기는산골마을같은뒷짐지고 타박타박 동네한바퀴마음이 말개질거 같다는.. 주말주택으로의 사용도 좋을듯 하고집이 커서 이사오셔도 좋을거 같은시골집이라 단열이나전체적인 손봄은 필요하다는..천정도 높고 반듯한 구조라리모델..

시골집매매 2024.08.29

빛과 어둠..

고통스러운 일상이라도늘 고통스럽지만은 않다.점심까지만 해도 뭐라도 올 것처럼잔뜩 찌푸렸던 하늘이 언제 그랬냐는 듯청명하게 갠 오후를 보여 주기도 하지 않은가?작은 블라인드 틈 사이로 강렬한 햇빛이 파고들더니그대로 책상 앞까지 가득한 걸 보면감동 그 자체 아닌가?​- 김범준의 《지옥에 다녀온 단테》 중에서 -​모든 것은 양면을 가집니다.고통이 있기에 영광이 있고, 영광에 탐닉하다천 길 추락을 경험합니다. 어둠은 빛을, 빛은 어둠을낳습니다. 모든 것은 가장 알맞은 때에, 알맞은모습으로 드러납니다. 어려운 국면에서 길이보이지 않는다면 기다림으로 희망을 갖고,너무 잘나가는 듯하면 절제와 겸손으로몸을 낮추어야 합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입니다 -

경남고성부동산토지매매 - 마암면 찜질방이 있는 토지 나대지 전원주택지매매 425제곱미터 (128)

고성읍 넉넉히 15분 정도 마암면자그마한 시골마을의 앞쪽그래서 가려지지 않고건너편 산도 보이고 가을이면 황금물결 아름다운 들판이 보이는옛집터 매매입니다​옛날옛날엔 어떤 집이 있었는지지금은그 집은 없고지목만 대지..!!다음에 집을 지으실때 별도의 전용비 필요없이 건축허가만 받아 뚝딱뚝딱 집 지으시면 되겠지요​대신 지금은 이동식 자그마한 찜질방이 있습니다주인분께서 다음에 쓰실려고 준비하신듯..​토지의 모양새는 네모 반듯하고못쓰는 땅 없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전기수도는 바로 인입이 가능하고특별한 토목 필요치 않다는​적당한 면적에아담하고 이쁘장한 나만의 집 하나타박타박 논둑길도 걸어보시고개울에서 다슬기도 잡아 보시고시골살이의 여유~느껴 보세요.. 토지면적.. 425제곱미터 (128)지목.. 대지중개대상물..

토지매매.. 2024.08.26

참나 리더십..

자신의참나를 알게 되면,자기 주변 사람들 속에 어느 정도의참나가 존재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감지할 수 있다. 참나 리더십이 있는 사람은쉽게 알아볼 수 있다. "불이 켜지면 누가 집에있는 것이다"라는 말처럼. 사람들은 그런 사람을열려 있고 자신감 넘치며 수용적인 사람,즉 존재감이 있는 사람이라고묘사한다.​- 리처드 C. 슈워츠의 《내면 혁명으로의 초대 IFS》 중에서 -​참나가 되어 보면,모두가 하나임을 알게 됩니다.내가 있음으로 우리가 있고, 우리가 있음으로내가 있습니다. 연결고리가 '열린 마음'입니다.열려 있어야 다른 사람을 수용할 수 있고, 진정한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닫은 채로에고가 강화될 때 참나는 드러날 수 없고,존재감도 리더십도 사라집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입니다 -

노년의 '회복탄력성'..

회복탄력성의 효과는소년기 및 청년기에만 해당하지 않는다.물론 어려서부터 정신적 능력을 함양하게 되면그들의 인생 항로에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임은 틀림이 없다.하지만 기성세대를 포함한 노후를 앞둔 세대 역시'회복탄력성'의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않을 것이다. 퇴직을 포함한 직업 일선에서도외시된 채 자칫 무력감과 허무함의수렁으로 빠져드는 우(愚)를 범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종욱의 《노후 역전》 중에서 -​105세 김형석 노 교수는"100년을 살아보니 65세부터가 인생의 전성기더라"라고말했습니다. 저도 70을 넘겨 보니 젊은 날의 열정과 미숙함이성숙해지고 농익는 시기는 60대부터라는 생각이 듭니다.치기 어린 것들이 다듬어지고 숙련됨의 경지에 이르는시기도 이때부터인 것 같습니다. 한 분야에서 일가를..

경남고성부동산시골집매매 - 거류면 넓은 창고가 있는 시골집 촌집매매 516제곱미터 (156)

고성읍 넉넉히 10분 정도 토지면적.. 516제곱미터 (156)                대지.. 298제곱미터 (90)                임야.. 218제곱미터 (66)건물면적.. 84.84제곱미터 (25.7).........방4,거실,주방,욕실1,다용도실지목.. 대지와 임야입주가능일.. 잔금지급후 즉시입주가능사용승인일.. 1935년 (상세날짜 정보 없슴)소재지.. 경남 고성군 거류면 (상세주소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중개대상물종류.. 단독주택, 시골집, 촌집거래형태.. 매매주차대수.. 1대정도 주차가능방향.. 거실기준 남서향난방.. 기름보일러구조.. 목조/블럭구조총층수.. 1층매매금액.. 9000만원 좋은인연으로 경남고성부동산      한미희공인중개사입니다사무실 오시는 길경남 고성군 고성..

시골집매매 2024.08.20

경남고성부동산 전원주택지매매 - 회화면 산골마을 햇살 고운 토지 전원주택지매매 1256제곱미터 (380)

창원 부산에서 접근성 좋고​회화면 소재지에서 안으로 조금 들어가는경남고성부동산 토지매매입니다​회화면의 자그마한 산골마을옛날옛날에는 모두 한가족처럼 지냈을거 같은 마을뒷산 다람쥐와 산새들도이 집과 저 집의 상황을 훤히 알고 있을거 같은​지대 살짝 높은 토지입니다특별히 토목 할 필요 없을거 같고허가 받아 토닥토닥 집 지으면 될 거 같은​산골마을이라 말간 공기가 좋고여기저기 혐오시설 없어 좋고달빛과 별빛이 유난히도 고울거 같은​그냥 자연 닮은 자그마한 집 하나 짓고알콩달콩 이쁘게 살면 될 거 같은토지의 모양새는 제일 아래쪽 사진..조렇게 생겼습니다.. 토지면적.. 1256제곱미터 (380)지목.. 전중개대상물종류.. 토지 (전)소재지.. 경남 고성군 회화면 (상세주소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거래형태.. 매매..

토지매매.. 2024.08.19

본래 성품은..

본래 성품은 지극히 고요하여 걸림이 없는데생각 생각 선택함의 갈림길 위에 서서좌충우돌 괴로움의 연속됨일 뿐이로다괴로움의 윤회에서 하루 속히 벗어나야 한다​만족하여 선택한 행복하다 하는 길도어찌하여 선택 되어진 고통스러운 길도단지 가깝고 멀고의 차이일 뿐모든 결과는 괴로움의 고통을 가져다 준다..​- 정왜스님의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길'에서 -

경남고성부동산시골집매매 - 고성읍 외곽 아래채가 있는 시골집 촌집매매 357제곱미터 (108)

고성군청 기준 5분 정도 토지면적.. 357제곱미터 (108)건물면적.. 51.57제곱미터 (15.6)... 방2,마루,주방,화장실1,창고지목.. 대지입주가능일.. 잔금지급후 즉시입주가능사용승인일.. 1983년 12월 19일소재지.. 경남 고성군 고성읍 (상세주소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중개대상물종류.. 단독주택, 시골집, 촌집거래형태.. 매매주차대수.. 1대정도 주차가능전기수도.. 걱정 없겠지요방향.. 윗채기준 남동향난방.. 기름보일러구조.. 목조총층수.. 1층매매금액.. 7600만원 좋은인연으로 경남고성부동산        한미희공인중개사입니다사무실 오시는 길경남 고성군 고성읍 송학리 263-7번지        고성군 고성읍 중앙로 43번길 71사무실 등록번호.. 가4342-149010-5315-00..

시골집매매 2024.08.16

한 생각 일어나는 것..

한 생각 일어나는 것 괴로움의 싹틈이요한 걸음 움직이는 것 괴로움의 커감이요한마디 내 뱉는 것 괴로움의 꽃 핌이다이와 같이 모든 것은 괴로움의 무더기이다​한 생각 멸하면 그곳이 고요함이고한 걸음 멈추면 그곳이 고요한 세계이고한마디 침묵하면 그곳이 고요한 경지이다한순간 쉬면 그곳이 깨달음 자리이다..​- 정왜스님의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길에서 -

막다른 골목에 섰을때..

자신에게 다가오는운명에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생각하면서 체념하는 경우가 있다.막다른 골목에 다다른 것이 아닌가 하는걱정에 밤잠을 못 이루는 때가 찾아오기도한다. 그렇다고 해서 세상을 쉽게 포기해서는안 된다. 건강한 내가 되기 위해 갈 수없음에도 계속 걸어가고야 마는마음을 꼭 지녀야 한다.​- 김범준의 《지옥에 다녀온 단테》 중에서 -​막다른 골목은그게 끝이거나, 새로운 시작의 변곡점이거나,둘 중의 하나입니다. 여명은 어둠이 가장 짙을 때다가옵니다. 알에서 새가, 고치 속에서 애벌레가 나비로 부화될 때,물이 끓기 직전의 임계점은 견디기가 힘든 고통의 구간입니다.그 과정을 거쳐야 비로소 새롭게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막다른 골목은 다시 출발하라는 기회입니다. 포기하지말고 한 걸음 더 내디뎌 새 길을 열라는..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지매매 - 고성읍 외곽 햇살 고운 토지 전원주택지매매 823제곱미터 (249)

고성군청 기준 약 5분 정도 고성읍 중심지에서 그다지 머지 않은고성읍 살짝 외곽지역입니다​예전엔 정말 인기가 많았던 지역지금은 조금 주춤하지만그래도 여전히~~ ​토지는 남향으로 햇살이 좋고마을을 살짝 비껴난 지역이라조용함을 좋아라하신다면 좋겠고​우선 농막하나 놓고시골살이 왔다갔다조금 멀리 보고 투자개념도 좋을듯합니다​지적도상 도로 접해 있고현황은 포장이 되지 않은 비포장도로하지만 시간이 가면 해결이 되겠지요​조금 느리지만천천히 기다려주기.. !! 토지면적.. 823제곱미터 (249)지목.. 전중개대상물종류.. 토지 (전)소재지.. 경남 고성군 고성읍 (상세주소 매도인의 요청으로 비공개)거래형태.. 매매용도지역.. 자연녹지지역.. 집 지을수 있어요매매금액.. 2억 4900만원.. 평당 100만원 좋은인연으..

토지매매.. 2024.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