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한미희공인중개사무소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토지매매, 경남고성부동산시골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촌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매매

2025/02/14 2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매매 - 고성읍 외곽 말간공기와 넓은 텃밭의 전원주택매매 1771제곱미터 (536)

**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매매   전화 상담시 물건번호 1000번이라고   말씀해 주세요..​고성군청 넉넉히 10분 정도 고성읍 외곽 한적한 시골마을입니다넓은 마당과 텃밭을 가진마당까지 쑤~욱 차량 진입 가능하고넓다란 토지에 하고픈거 다 할 수 있는토지의 경계로는 개울이 흐르고집에서 자그마한 호수 전망도 누릴 수 있고주변 민원 생각할거 하나도 없는그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즐기기만 하면 될거 같은 그런..​주택은 방이 2개, 거실과 주방 그리고 욕실 하나와다용도실 보일러실마당에 창고도 한 동 있고토지의 한쪽으론 나즈막한 산으로 이어져 있어자연속에 푹 파묻혀 사는 느낌봄여름가을겨울 사계의 변화를 가장 가까이에서느낄 수 있겠지요​주인분 간혹 왔다갔다 주말주택으로 사용하시고주택의 여기저기 조금씩..

토지매매.. 2025.02.14

영혼이 폭삭 늙는 기분..

같이 있기 피곤한떼쟁이 연인이나 친구를슬금슬금 피하고 싶은 건 당연한 심리입니다.그런 사람과 시간을 오래 보내면 영혼이 폭삭 늙는기분이 드니까요. 부족한 자존감을 위로로 채워주느라감정 노동도 하게 되고요. 어리광 많은 본모습 때문에깊은 관계를 맺지 못할까 걱정이라면 그 본모습을내 힘으로 개선하겠다고 결심하세요. 우린 그럴수 있는 어른이고, 그 일을 할 수 있는 건본인밖에 없으니까요.​- 최혜진의《그림책에 마음을 묻다》중에서 -​몸이 아니고마음도, 정신도 아니고영혼이 폭삭 늙는다는 말이 재미있습니다.가까운 사람이 싫어지고 피곤해지기 시작하면아닌 게 아니라 영혼이 지치고 피폐해져 버립니다.하지만 그 원인의 절반은 '나'에게도 있습니다.연인이나 친구는 서로의 영혼을 가꾸고고양시키는 동반자입니다. 서로가서로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