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한미희공인중개사무소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토지매매, 경남고성부동산시골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촌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매매

마음공부해요..

타인이 잘 되게 하라..

경남고성부동산 2021. 7. 1. 05:39

 

자신감과 용기를 가져라.

아트만(Atman, 참나)의 지식을

획득하고, 타인들이 잘되도록

당신의 삶을 희생하여라.

이것이 나의 소망이며

축복이다.

- 비베카난다 잠언집《나는 행복을 원하지 않습니다上》 중에서 -

나의 존재가

나에게도 의미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도 의미가 있다면 좋은 일입니다.

나의 성공과 행복이 다른 사람에게도 연결되는

것이라면 더욱 좋은 일입니다. 그것은 내 것을

내려놓는 자신감과 용기, 내 삶의 일부를

희생할 수 있는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타인을 잘 되게 하는 것이

내가 잘 되는 길입니다.

- 고도원의 아침편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