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한미희공인중개사무소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토지매매, 경남고성부동산시골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촌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매매

2024/11/15 2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촌집매매 - 하이면 아래채가 있는 촌집 시골집매매 662제곱미터 (200)

** 경남고성부동산 경남고성부동산촌집시골집매매 전화 상담시 물건번호 982번이라고 말씀해 주세요.. 고성읍 넉넉히 30분 정도여기서는 삼천포가 10분 정도 하이면 요동네거의 고성의 끝자락쯤입니다그래서 고성읍보다는 삼천포가 가깝고그래서 생활권도 삼천포라는..​자그마한 시골마을마을의 안쪽에 위치옆집도 있고 뒷집도 있고​주택은 윗채와 아래채로 형성윗채는 조금만 토닥토닥 손보면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을거 같고방도 깨끗, 욕실도 넓고 깨끗하답니다​아래채는 아궁이가 있는걸로 봐선 불을 지피면 방이 따뜻할거 같은데손을 많이 봐야 할 거 같고철거를 하면 넓~은 마당이 생기겠지요​전체적으로 662제곱미터 (200평)..!!마당에 서면 전체적인 면적이 눈에 들어오지 않고윗채의 뒤쪽으로 약 80여평의 대지가 있는데할아버지 ..

시골집매매 2024.11.15

체중계에 찍히는 숫자..

고등학교를 다닐 때는체중계에 찍히는 숫자를학교 성적처럼 여겼다. 그 숫자가내 가치를 그대로 반영하는 것 같았다.성적이 잘 나오거나 몸무게가 줄어드는 건축하할 일이고, 그 반대일 경우에는 타인에게사랑받고 인정받고자 더 열심히 노력해야 했다.몸무게를 향한 집착은 대학과 간호학교에다니면서도, 심지어 간호사로 일하기시작했을 무렵까지도 계속됐다.​- 해들리 블라호스의 《삶이 흐르는 대로》 중에서 -​날마다 체중계를 보며몸무게를 재는 것도 자기 관리의 핵심입니다.체중계에 찍히는 숫자에 일희일비합니다. 그러나몸무게가 절대적인 것은 결코 아닙니다. 젊은이들의잘못된 가치관은 몸과 마음과 정신을 망가뜨립니다.무엇이 더 귀하고 가치 있는가를 알지 못하고소중한 몸을 혹사시키기도 합니다. 건강한아름다움은 몸의 무게보다 마음의무..